Examine This Report on 포항유달

내 휴대폰에서 원스토어를 찾아보세요. 원스토어앱 열기 원스토어앱 설치

직장인가능 , 당일지급 , 고소득알바 , 초보 , 단기알바 , 친구와 함께 지원 & 근무가능 , 여성알바 , 신입 , 야간알바 , 주부가능

소면도 넣어서 먹고, 나중에 밥까지 말아먹어야 진리인거 다들 아시죠? 이거 먹었을때가 겨울이었는데 다들 겨울임에도 너무 맛있다고 난리였는데 점점 더워지는 요즘에 먹으면 그야말로 꿀맛이겠죠? 물회때문에라도 또 가고 싶은 곳이라면 말 다 했죠?

간단히 맛만 보려고 했던건데 특히나 빵이 너무 맛있어서 하나 더 주문하고, 일행은 포장까지 해갔다는 사실!

해당직무 경험자, 대학휴학생, 주부(전업주부), 인근거주자, 군필자, 장기근무가능자

포항여행코스 대망의 마지막 코스는 바로 호미곶 이예요. 영일대에서 거리가 꽤 있어서 갈까말까 했지만(안가본 곳도 아니고.

원래 둘째날의 첫 목적지는 바로 포항 대구유달 두낫디스터브 라는 카페! 포항카페 중에서 단연 원탑으로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아침을 제대로 안 먹은 상태고... 영일대 근처에 가서 물회를 먹을거라 간단하게 커피와 함께 요기를 하기로 했죠. 여기 베이커리 건물도 옆쪽에 따로 있을 정도로 빵도 모두 만드는거 같더라고요, 다른것보다 연유브레드를 먹어야한다길래 그것과 아메, 대구유달 딸기라떼를 주문했어요.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으나, 동의하신 경우에만 원스토어 이용이 가능합니다.

해당 웹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대구유달 우정사업본부의 허락 없이 무단으로 복제, 배포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한참을 고민하다가 이것저것 주문했는데~ 여기 포항유달 오도우유도 유명하고 밀크티도 맛있을거 같아서 내가 먹고싶은걸로 막 주문함ㅋㅋ 에이드는 뭘로 먹을까, 어떤게 사진이 잘 나올까 고민하다가 후르츠에이드로 골랐는데 감동스럽게 레몬맛(?

(전화 문의시 "야알에서 보고 전화드렸어요"라고 말씀하시면 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포토존으로 올라갔어요. 날씨가 너무 꾸리꾸리;ㅁ; 해가꼬 생각했던 그런 파란 바다의 느낌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바다 보니 조으다!

그렇게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고 저녁은 숙소에서 고기 구워먹기 위해서 마트에 장보러 갔어요. 여행가서 호텔에 묵는걸 더 좋아하지만 펜션은 또 꼬기꾸워먹는 재미가 있잖아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